<2017학년도 2학기 영어권 파견 교환학생 선발공고>
●지원서 접수 : 2017.01.31(화)~02.07(화) 18:00
●설명회 : 2017.01.25(수) 15:00/ 2017.02.02(목) 15:00
●말하기,쓰기 시험 : 2017.02.13(월)<예정>
●제출서류
1. 교환학생프로그램 참가지원서 1부
2. 지원동기 및 수학계획서 1부 : 영어 혹은 지원대학의 국가 언어
3. 전공교수 추천서 1부
4. 국제화프로그램 지원자 서약서 1부
5. 성적증명서(영문) 1부
6. 공인어학성적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사본 1부
7. 파견확정이후 1개월 이내: 프로그램I 디딤돌 장학금 및 프로그램II, III 장학금
서류(해당자에 한함) 각1부
* 접수기간에 공인어학성적이 온라인으로만 확인이 되는 학생은 해당 화면을 인쇄하여 제출 가능
8. 장학생 선발자 추가제출서류(파견확정 이후 1개월 이내 신청)
-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1부 ? 디딤돌 장학생만 해당
- 장학금 지급신청서 1부
- 통장사본(본인명의) 1부
※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